-
-
트래블로그 라오스 - 2020~2021 최신판 ㅣ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이라암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11월
평점 :
절판
라오스하면 엑티비티부터 휴양, 관광까지 모두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주변 국가에 비해 산이 많은 나라이며 숲이 울창해 개발이 더디어 자연을 그대로 본존한 나라 라오스입니다.
아름답고 순수한 자연환경. 순수함이 남아 있는 국민들, 불교국가의 특성을 많이 담은 역사적인 유물과 명소, 아웃도어 캠핑과 레포츠를 즐길수 있는 다양한 재미을 담은 곳이 라오스입니다.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엔부터 자연을 느낄수 있는 작은 도시인 방비엥까지 엑티비티로 즐길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유럽의 정취를 담은 루앙프라방은 전통 라오스와 유럽의 건축 양식을 융합한 아름다운 건축물을 자랑하는 곳이라 라오스에서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라오스도 베트남과 비슷한 시기에 유럽이 지배를 받아서 유럽의 문화가 많아 남아 있으며 불교 국가로 라오스에서 탁발 체험은 빼놓을수 없는 체험입니다.
유럽의 문화와 불교의 종교적인 색채, 개발되지 않은 자연과 다양한 엑티비티 체험들을 경험할 수 있어서 젊은 사람부터 관광을 즐기는 분들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수 있는 곳이니다.
우리에게 몇년 전 꽃보다 여행에서 라오스 여행을 보고 진짜 소박하고 자연을 그대로 보존한 나라라는 생각이 들었던 곳입니다.
이책은 여행을 준비할때 우리가 알아야하는 라오스의 정보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항공편, 숙소부터 여행코스를 어떻게 정할지도 같이 고민해주면서 여행에서 중요한 정보들을 많이 알려주는 책입니다.
여행을 할때 효율적으로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코스를 알려주는 책입니다.
현지에서 알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을 알수 있습니다.
휴가때 한번쯤 생각하는 라오스 여행, 신나게 여름을, 고즈넉하게 여름을 맛있게 여름을 보낼수 있는 휴가지 라오스를 생각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