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다낭 : 호이안.후에 - 최고의 다낭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여행 가이드북, Season4 ’20~’21 프렌즈 Friends 28
안진헌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프렌즈 다낭 최신판 season4 20~21


여행을 가려면 준비할것이 많습니다.

여행지를 정하는것 부터 몇일을 체류할지 어디를 갈지 무얼 할지까지~

요즘은 여행사를 통한 여행보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편인데 자신이 원하고 가고 싶은 곳을 자유롭게 다닐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그만큼 많은 정보를 보고 선택해야 하는 일이 자유여행입니다.

베트남하면 이제는 가깝고 쉽게 찾아갈 수 있는 나라이다보니 조금만 찾아보아도 많은 정보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그럴때 가장 최신의 최적의 정보를 만날수 선택할 수 있는 기준이 필요한데 이번에 만난 프렌즈 다낭을 최신판으로 가장 최근의 베트남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낭, 호이안, 후에의 베스트 플레이스와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 등 다양하게 추천합니다.

베트남가면 우리에게 잘 알려진 쌀국수를 먹을수 있는 레스토랑과 베트남에가면 꼭 해야하고 보면 좋을 장소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책에서는 일정 별로 다낭, 호이안, 후에를 연결하는 일정을 소개하며 코스까지 알려주어 각자의 일정을 정하고 선택하여 따라가면좋을것 같고 쉽게 여행을 하고 올것 같습니다.

막연하게 일절과 코스만 알려주게 아니라 예산안에서 움직일수 있게 물가며, 호텔의 정보, 교통까지 세세하게 알 수 있어 좋습니다.


다앙은 베트남 중부 최대 도시로 19세기에 프랑스 지배를 받았았던 곳이라 아직도 많은 곳에서 그 흔적이 남아 있고 아름다운 해변을 끝없이 펼쳐진 휴양도시이다.

 이책에서 다낭에 대해 소개하고 지도를 펴고 블로그 서치를 하듯 상세하게 보여줍니다.

다낭 미케 해변의 대표 리조트부터 다낭의 심장 한강 인근의 일몰보기 좋은 레스토랑등 직접 현지를 답사하고 가장 핫한 정보를 담아 놓아서 소개하는 곳 마다 쉽게 찾아가고 그곳의 이야기들까지 풀어 놓아 재밌게 여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다낭과 함께 다녀오면 좋을 호이안과 후안에 대해서도 같은 구성으로 만날수 있는 책입니다.

호이안와 미썬은 옛 베트남의 모습과 전통을 간직한 신비로운 도시이며 후에는 베트남 마지막 왕조의 수도였던 유서 깊은 도시이다. 그래서 다낭을 중심으로 다낭+ 호이안안, 다낭+ 후에+ 호이안 이런 코스로 여행을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치 현지에 친구들이 소개한 가장 최신의 정보와 이야기들을 가득 담은 책이라 다남을 여행할때 한권의 여행서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