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유독 그 사람만 잘 나갈까 - 잘 나가는 리더들의 이미지 브랜딩 전략
윤혜경 지음 / 북퀘이크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펀 이미지케어 자이자 이미지브랜딩 전문가인 윤혜경 작가의 다년간 쌓인 노하우를 풀어놓은 독창적인 실전용 지침서이다.

 

이미지하면 보통 외면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뻔한 책인줄 알고 읽었는데 외면과 내면의 이미지를 적절하게 다루고 있어서 인상 적이다.

 

김혜수, 유해지, (고)앙그레김, 방탄소년단, 백종원, 최은주, 테레사 메이, 스티브 잡스, 미셜 오바마 등등 파트마다 연예인 및 유명인사의 퍼스털 브랜딩 이미지와 이미지 구축 브랜딩 전략을 소개하고 있어서 내용을 이해하기 쉽고 지루하지 않다.


책속의 문장들을 밑줄치며 공부하듯 읽게 된다.

p83인상은 과학이다. 내 스스로가 만든 나의 모습이다.
나와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태도와 행동, 자신 있고 당당한
모습이야말로 바로 엣지의 요소임을 기억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