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쓰기 중독자의 브런치 덕후 생활 - 브덕생
코붱 / 타박타박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통 책을 인터넷에서 주문하거나 서점가서 직접 사는 편인데 전자책은 처음이다 보니
사실 조금은 낯설었다. 그녀는 브런치에 보통이상의 시간과 마음을 쏟았다고
한 이야기가 궁금했고 멀쩡하던 브런치 작가가 어쩌다가 브런치 덕후가 되었는지, 어떤 내용의 글들이 브런치에 올렸는지 또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책은 브런치 플랫폼의 작가로 활동하며 겪은 내용으로 브런치 작가가 된 사연에서 부터 자신이 겪은 경험담을 재있게 쓴 글쓰기를 정말로 좋아하는 덕후의 책이다.

파트3에서 보여지는 작가는 브런치에 문제점들도 찾아서 개선할것을 요청하는 적극적인 모습이 인상깊었으며 브런치에게 진심어린 사랑이 담겨있다는 것에 찐 브런치 덕후가 맞다고 느낀 부분이다.

글쓰기는 참으로 어려워서 사실 엄두도 못내고 있었는데 코붱님의 글을 읽고 나니 조금은 자신감도 생기는 것 같고 나의 버킷리스트에 이제 시도해 볼 수 있도록 도움준 그녀에게 고마움을 느낀다.
그녀처럼 나만의 색깔을 갖은 글쓰기를 언젠가 해보고 싶다.
남들에게 공감과 울림이 있는 그런 담백한 글 말이다.
차근차근 이제부터 공부해야 겠다는 좋은 자극을 받았다.

많은 브런치 작가를 꿈꾸시는 분들이나 작가활동에 관심있으신 분은 꼭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