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문제집 부동산학개론 - 제27회 시험대비, 기출문제 동영상 특강 무료! 2016 에듀윌 공인중개사 문제집
이영방 지음 / 에듀윌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아직 수업도 덜들었지만... 미리 구매해놓을려고 주문했어요!


모의고사식으로 문제만 있는건줄 알았는데


위에 문제가있고 밑에 바로 해설이 있더라구요! 


수업들으면서 푸는거라 그런가..ㅎㅎ


빨리 문제집 풀이까지 수업 따라잡고싶네요ㅠㅠ


에듀윌 교수님들 강의 너무 잘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오고


열심히 공부하고있습니다!


함께 시험보는분들 모두모두 더운여름 힘내서 다같이 합격합시당!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