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셀프 ULTRA SELF - 나를 뛰어넘어 스스로 마음의 감옥에서 탈출하는 법
이리앨 지음 / 다산북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간이기만 하면 가능하다


"성공한 사람들은 도대체 무엇이 다르고 어떤 차이가 있어서 성공했을까?"

성공한 사람들은 이미 성공이 정해진 것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는 특징을 갖고 있었다.

그 특징이 그들을 성공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것이다.


성공한 사람들이 가진 공통점과 그들이 공유하는 특징에 집중하자

그토록 찾던 답을 쉽게 손에 넣을 수 있었다.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을 기준점 삼아 매일 노력하는 것.

이것이 바로 성공의 진리였다.

내가 오랜 시간 답을 찾지 못했던 이유는 차별점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이었다.

성공한 사람들의 다양한 방법론에 심취하다 보니 접근 방식, 표현법,

기술 적용이라는 무수히 많은 경우의 수에 걸리게 되었다.

적용할 게 너무나 많았고 심지어 매우 특수한 경우도 정말 많았다.

나는 이 성공 공식을 단순하게 만들기로 마음먹었다.

관절 건강, 근육량, 장내 유익균 등, 건강한 사람들은 비슷한 이유로 건강하다.

하지만 건강하지 않은 사람들은 혈관, 식이, 재질 문제 등 각자만의 이슈가 있다.

저마다의 이유로 건강하지 않은 것이다.

이를 그대로 인생에 적용하면 성공과 실패는

종이 한 장 차이라는 놀라운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사업가가 망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자신의 방법만을 고집하기 때문이다.

검증되지 않은 자심만의 생각과 감정을 고집하는 사람은

특발성을 띤 질병을 갖게 되며,

이는 다른 사람들의 공감을 얻기 어려워 곧 실패로 이어진다.

이와 반대로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은 다른 사람에게 그대로 적용할 수 있다.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을 잘 흡수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상태를 조금 더 최적화해야 한다.

그 상태가 바로 울트라셀프다

나를 분자 단위로 쪼개면, 가장 순도 높은 순수한 자신, 울트라셀프가 된다.

성공법은 바로 울트라셀프에 내려받아야 한다.

성공한 사람들의 부를 물려받을 수는 없다.

그러나 그들이 성공한 방법은 누구에게나 적용할 수 있다.

인간이기만 하면 가능하다.

<울트라셀프-이리앨>




성공한 사람들의 부를 물려받을 수는 없지만

그러나 그들이 성공한 방법은 누구에게나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인간이기만 하면 가능합니다.



본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