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 First Words 1~6 세트 (Book 6권+Hybrid CD 6장)
JYbooks(제이와이북스)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 JY First words 책을 받자마자 세이펜 활용전에 CD음원를 흘려듣기를 했었답니다..^^

그런데 다음날 씨디가 사라진거예요...ㅠㅠ

애들이 자기가 CD를 틀어보겠다고 해서 책장뒤로 넘어가버렸다보더군요...

결국 2주넘게 찾아헤매다 발견한 씨디...

결국 씨디찾으러 책장옮기다 허리 삐끗..ㅠㅠ 한의원 이틀다니고 나니 좀 났군요..

우여곡절 많은 하이브리드 CD 후기랍니다..ㅋㅋㅋㅋ

진작 보여줄껄... 이란 생각이 먼저 들었답니다....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에게는 동영상으로 먼저 활용하는게 더 좋을듯하네요..

 

  Unit 1. At School  

 

처음 동영상을 보는데도 너무 집중해서 잘 봐주네요...^^*

세이펜으로 할때는 집중해서 듣기가 조금은 어려웠는데...

영어를 잘 못하는 엄마도 아래 챈트가사가 계속 나와서 더욱 반가웠답니다..

첫날이라서 모든 Unit를 활용하기에는 벅찰것 같아서..

우선 활용해 보았던 At School 편부터 보았어요..^^

세이펜으로 활용때보다 흥얼흥얼 따라하는게 들리시죠...ㅋㅋㅋ

  Unit 6. Phonics 



Unit 2번을 들어볼려고 했더니..

유찬군이 너무도 좋아했던 파닉스 부분을 들려달라고 하더라구요..

흥얼흥얼 따라하면서 듣고 말하고 하는거 보니 정말 즐겁게 했었나봐요..^^

동영상으로 나오니 더욱 흥미를 가지고 보고 또 보고 했답니다..ㅋㅋㅋ

 

Unit 7. Phonics Review

 


알파벳 하나하나 나오면서 파닉스 송??을 불러주네요..ㅋㅋ

유찬군도 엄마도 너무 좋았던 부분이였어요...^^

단어공부뿐만아니라 이건 파닉스까지 배울수 있는 책이군요..ㅎㅎ

이런 횡제한 기분..흐흐흐

JY First Word 우리집 완소책으로 등극하는 날이네요...

유찬이와의 영단어 공부 쭈욱~~ 해나갈것같아요..ㅎㅎ

좋은 책 체험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