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 First Words 1~6 세트 (Book 6권+Hybrid CD 6장)
JYbooks(제이와이북스)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JY First Words] 의 게임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세이펜 SPR-700이상만 적용된답니다.

또한 게임 진행을 위해서는 새로운 펌웨이를 다운 받으셔야 게임진행됩니다.

아래에 주소 남겨드립니다..^^*

 

 

 

 

 

JY First Words 6권 Go, magic school 세번째 시간이네요..^^*

 차례대로 한 Unit씩 할려고 했었는데요.. 오늘은 유찬군이 책을 훓어보더니..

파닉스를 배우고 싶다고 하네요..

유치원에서 파닉스를 배우고 있어서 인지 관심이 많은가봐요..ㅎㅎ

유찬군과의 즐거운 파닉스 놀이 시작해보겠습니다..

그런데 앞에서 해봤던 것처럼 Chant를 누르니 아무소리도 안나는거예요..

그래서 세이펜으로 여기저기 탐색시간을 가져봤어요..ㅋㅋㅋ

<동영상으로 짧게 담아봅니다...^^;;>


 

  Phonics Fun Short Vowels Ⅰ

The Emerald Elf  

 


파닉스 타임에서는 페이지 왼쪽 Chant, read, word를 누른다음에 단어를 눌러야

즐거운 챈트를 들으며 단어인지를 할수 있답니다..

첨에 고장난줄 알고 얼마나 깜짝 놀랐던지요...ㅋㅋㅋㅋ

파닉스라서 잘 들어야 한다고 했더니 어찌나 집중해서 들을려고 노력하는지..

그 모습도 기특하네요...


첨에는 세이펜이 들려주는 파닉스의 음을 잘 못듣더라구요...^^

하지만 시간이 좀 지나니 귀가 열린듯 너무도 잘찾아주네요...ㅎㅎㅎ

신나는 게임으로 익히는 파닉스 너무 잘해주고 있어요..

Phonics Fun Short Vowels Ⅱ

An Underground Tour

 


두번째 단모음 파닉스구간에서는 혼자서도 너무 잘하네요..ㅎㅎ

신나는 챈트와 리드를 따라서 읽고 연습하고 하는 모습 너무 이쁘죠

이런 모습 보면 어찌나 기특하던지 잘했다고 엉덩이를 토닥토닥 해줬답니다...


열심히 연습하더니 게임도 너무 잘 해주었어요...ㅎㅎ

백점 만점 유찬군

 아하하하~~ 이 도치맘은 기뻐서 날아갑니다..ㅋㅋㅋ

 

Phonics Review : Sound Factory 



단모음 파닉스를 익히기 위해서 Chant로 여기저기 눌러보니니..ㅋㅋ

유치원에서 파닉스 배울때 하는 율동들인가봅니다..

신나게 흔들흔들~~ 마냥 귀엽죠

이렇게 신나하는 모습보니 역시 언어는 즐겁게 배워야 쏙쏙 들어오는듯해요...ㅋㅋ


마지막 게임은 단어가 생각보다 많아서 찾는게 오래걸리긴 했지만

끝까지 하는 모습보니 어찌나 기특하던지요..ㅎㅎ

왠지 모를 찡한 느낌의 찬율맘..

유찬아~ 언제까지나 천천히 즐기며 우리 끝까지 나아가보자꾸나..

오늘도 즐거운 [JY First Words 6권 Go, magic school] Unit 5. Phonics 시간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