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 First Words 1~6 세트 (Book 6권+Hybrid CD 6장)
JYbooks(제이와이북스)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JY First Words] 의 게임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세이펜 SPR-700이상만 적용된답니다.

또한 게임 진행을 위해서는 새로운 펌웨이를 다운 받으셔야 게임진행됩니다.

아래에 주소 남겨드립니다..^^*

 

 

 JY First Words 6권 Go, magic school 두번째 시간이네요..^^*

그래도 Unit 1은 일주일 정도 들어보고 활용사진을 찍어서인지 잘했는데요..^^

사실 이번에는 2일정도밖에 활용을 못하고 찍었답니다...ㅋㅋㅋ

빠른 챈트송은 당연히 못 따라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즐기는 모습으로 담아봤어요...^^*

 JY First Words 6권 Go, magic school 의 Unit 2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Another Funky Week

 

 
빠르지만 신나는 챈트송을 잘 들어보라고 했지만요..^^

흥겨운 리듬에 어깨춤이 절로 나는듯해요...ㅎㅎㅎㅎ

엄마와 그림만 보고 이야기만 나눴는데... 그래도 아는 단어가 조금씩 들리기는 하는듯해요..^^*

우리 유찬군이 드디어 조금씩 귀가 트이는건가요???

도치맘은 은근 뿌듯하더라구요...


 게임을 하기전에는 세이펜이 들려주는 단어와 문장을 귀로 익히는 시간이 필요하더라구요..^^

아직은 영어 시작단계에 있는 유찬군이 집중해서 듣기란 여간 어려운게 아니거든요..ㅋㅋㅋ

또한 세이펜으로 꼭 찍어야 할부분이 조금은 어렵기는 하더라구요..ㅎㅎㅎ

잘 못하다간 세이펜이 칭찬을 안해주거든요..ㅋㅋㅋㅋㅋ

엄마와 요일송을 부르면서 하나 하나 짚어보고 들어보고 했답니다..^^

영어로 따라하는 모습이 너무 기특해요..^^*

하지만 제 발음이 콩글리쉬이지만요.. 괜찮아요~~ 세이펜이 원어민 발음으로 들려주니까요~

 
게임으로 익히는 영단어 학습 Let's Play ^^*

사실 영어단어를 익혀도 아이가 제대로 인지했는지 엄마는 궁금하지만 확인해볼수가 없잖아요..ㅎㅎ

특히나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유찬군은 Let's Play하며 세이펜이 들려주는 칭찬을 너무나 좋아해요..ㅋㅋ

틀릴때도 많기는 하지만요...ㅋㅋㅋ 그럴때는 속상해서 표정이 일그러지더라구요..ㅋㅋ

저번시간보다는 게임도 즐기면서 하는 모습이 이뻐서 칭찬받았답니다..
 

 2. Time for work

 


동생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듣는 아들이 마냥 사랑스럽네요..^^

신나는 챈트송이 챈트1. 챈트2 두가지나 되요..^^

흔들흔들 역시나 가만히 있지를 못하네요...ㅎㅎㅎ

엄마가 영어를 못해서 따라할수 없으니 아이에게 어떻게 가르쳐야하나...ㅠㅠ

이 엄마가 미리미리 공부해야하는데 말이죠...^^;;;

체험단후기 끝나면 엄마는 열심히 노래를 미리 익혀야겠어요...ㅋㅋㅋ 

정말 다그치지 않고 혼자서 열심히 해보라고 하니 얼굴에 웃음이 끊이지 않고 있어요..^^

세이펜이 들려주는 단어와 문장도 조금씩 따라하기도 하더라구요..ㅋㅋ

엄마는 솔직히 못따라하는데 말이죠..^^;;; 역시 엄마보다 잘하는 아들이예요...ㅎㅎㅎ

 콕콕 세이펜을 찍어보면서 게임시에 어디를 찍어야하는지 미리 익혀보니..

게임할때 아이가 수월하게 진행할수 있어서 꼭 필요한 시간이랍니다..^^*


어머나~~~ 세상에나...^^*

2일 밖에 활용을 못해서 유찬군이 잘 할수있을지 걱정이였거든요..^^;

그러나.. 그러나...

너무너무 잘해주는거예요...ㅎㅎㅎㅎ

정말 처음에 어렵게 느끼고 거부감이 들었던 걱정이 사르르 무너지는 느낌이였답니다...ㅎㅎㅎㅎ

아흐~~ 체험단 신청하길 너무 잘한듯해요..^^* 

 

3. Time for fun

 

 


Unit 2 의 세번째 페이지인데요...ㅎㅎㅎ

채율양의 과한 방해로 인해서 20분 휴식후에 활동해봤어요...ㅎㅎㅎ

역시 흐름이 깨지니 흥을 조금 잃어 버렸네요...^^;;;

그래도 마지막에는 챈트송을 반복해서 계속 들어주더라구요...

그래 이렇게 즐기면 되는거야~ 아들^^* 


도치맘은 요요요~~ 따라하는 모습보니 이쁜건 어쩔수 없나봐요..ㅋㅋㅋ

모르는 건 엄마에게 물어가며 열심히 연습해봅니다..^^*
 

이제 여러번 연습해봐서 인지 혼자서도 너무 잘하네요...ㅎㅎㅎ

세이펜이 들려주는 단어와 문장 잘 들어야 게임진행이 원할해집니다..ㅋㅋ

승부욕이 강한 아들 세이펜이 자꾸 틀렸다하면 눈물바다가 되거든요....

 
마지막은 처음 듣는 단어들이 많아서 틀리기도 했지만..^^

너무도 즐겁게 잘해주었답니다...ㅋㅋㅋ

사실 모르는건 엄마에게 눈으로 힌트를 얻기도 하고...ㅋㅋㅋㅋㅋ

그래 그렇게 하나하나 배우는거쥐...^^*

자~~ 다음 시간도 기대되는 유찬군의 Days of the Week 시간이였습니다..^^*

 

 

동생의 방해로 인해 챈트송이나 세이펜이 들려주는 소리에 잡음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페이지마다 짧게 동영상에 담아봤습니다..^^*

#1. Another Funky Week 



#2. Time for work


 

#3. Time for fun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