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최강 랜딩페이지 제작, 운용 시크릿 가이드 - P.D.L 3가지 패턴으로 떠나는 고객을 사로잡아라
나카오 유타카 지음, 안동현 옮김 / 프리렉 / 2021년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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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D, L 3가지 패턴으로 고객을 잡는
돈 버는 최강 랜딩페이지 제작운용 시크릿가이드

웹 컨설팅에 10년 이상 종사한 저자 나카오 유타카가
현장에서 깨달은 매출이 오르는 랜딩페이지 3가지 패턴에 대해 알려주는 책입니다.


사용자가 상품을 구매할때 알고자 하는 내용을
각자의 상황에 맞게 전달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홈페이지나 쇼핑몰의 매출은 반드시 오르게 됩니다.

랜딩페이지를 만들어
P, D, L 3가지 패턴으로 마케팅을 합니다.




랜딩은 도착하다, 착륙하다 라는 뜻의 영어로
랜딩페이지는 처음으로 방문하는 페이지를 뜻합니다

쇼핑몰 홈페이지에는 해당 물건의 정보뿐만 아니라
다른 물건들, 쇼핑몰에 대한 사항, 배송관련 등
다양한 정보가 뒤섞여 있습니다.

한눈에 필요한 정보를 찾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보완한것이 랜딩페이지 입니다.

랜딩페이지는 세로로 긴 레이아웃에
집중력를 위해 링크가 거의 없고
짧은 시간내 강력한 이미지를 주는 것이 목적입니다.



랜딩페이지를 만들수 있는 무료 제작툴도 시중에 나와있습니다. 누구나 무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며 상품이나 서비스에 적합한 디자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만 사용한다고 매출이 오르지 않습니다.
랜딩페이지에 상품을 사야하는 논리 전개를 구축하고
구매자의 감정을 건드리는 표현를 사용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논리로만 행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래 세가지 패턴을 사용하면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1. 문제 해결형 Problem
문제를 해결하거나 개선할 방법을 알려줍니다

2. 욕구 충족형 Desire
당장필요하지 않지만, 상품을 갖게됨으로써 행복감이 얼마나 큰지 홍보합니다.

3. 잠재 수요형 Latent
사용하지 않지만 해당상품이나 서비스가 얼마나 중요한지 사용자가 느끼게 합니다.


마케팅이나 광고를 할 때 홍보글을 잘 쓰지 못해도 괜찮습니다. 고객의 상황에 맞는 이야기를 풀어내면 됩니다.

그러면서 어떻게 글을 쓰고 나열하며 배치하는지
구체적인 작업과정과 예시를 보여주기 때문에,
랜딩페이지와 마케팅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배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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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서로부터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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