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운 - 부가 시작되는 일상의 비밀
리노이에 유치쿠 지음, 문기업 옮김 / 현익출판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가 시작되는 일상의 비밀 돈의 운

일본작가인 리노이에 유치쿠는 조선왕조의 풍수를 계승한 일본 유일의 정통풍수전문가입니다.

풍수를 통해 재산을 끌어당기는 환경을 만드는 방법을 연구하며 이 책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돈이 들어오고 금전운을 올리는 100가지 이상의 방법을 풍수와 접목하여 설명하고 있습니다.


부자라고 해서 다 금전운이 좋은 사람은 아닙니다.
아무리 돈을 많아고 돈쓰기를 아까워하고 돈걱정을 하는 사람들은 금전운이 좋은사람이 아닙니다.
가진 돈에 만족하는 삶을 살고 돈 걱정을 하지 않는 사람이 금전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금전운을 올리기위한 가장 기본적인 항목으로는 지갑이 있습니다.
지갑은 장지갑이 좋으며 지금 나의 수준보다 한단계 높은 금액대의 지갑이 좋다고 합니다.
무조건 비싼 지갑일수록 좋다는 생각은 틀렸습니다.
여자에게 좋은 지갑 색상은 파스텔 옐로우, 크림 옐로우, 핑크색이며 금색과 은색도 좋습니다.
남자에게 좋은 지갑 색상은 갈색이나 캐러멜색 입니다.

지갑 색상으로 좋지 않은 것은 불을 뜻하는 빨간색과 물을 뜻하는 파란색이라고 하니 지금까지 빨간 지갑이 좋다고 들었던것과는 정반대입니다.



금전운, 지갑, 저금, 소비, 일상, 인테리어, 여행 등 7가지 분야에서 금전운을 높일수 있는 방법들이 나와있습니다.

이제 여름휴가 시즌인데 금전운이 좋아지는 여행방법도 나와있습니다.
깨끗한 물을 보면 돈이 쉽게 늘어나서 호수나 강, 분수가 있는 공원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특산물 등 맛있는 음식을 먹고
여행지에서 호화로운 분위기를 경험하면 쉽게 풍요로워진다고 합니다.

단 하루밤이라도 고급 호텔에 머물거나 점심한끼라도 고급 음식점의 요리를 먹으면 좋다고 하니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풍요로움과 만족감을 느끼는 여행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소를 짓거나 긍정적인 말습관을 갖고 주변을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하는 등 기본적인 생활습관이 금전운을 높일 수 있다고 하니 따라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돈의운 #풍수 #금전운 #정통풍수

출판서로부터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