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초능력 찾기 저스트YA 7
이진 외 지음 / 책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편이 연결된 옴니버스식 소설👍
어떤 단서라도 연결되어 있어 작가들의 재치와 문필력에 감탄😁

각 편마다 일상 속 캐릭터라 더 와닿고 내용 구성 또한 흥미진진하다👏

#단요 작가의 #상상하는일 편은 #교육 #사회문제 를 다루면서 분위기는 학원 미스터리 스릴러물 같아 영화로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이진 작가 #동물어듣기평가
동,식물 뿐만 아니라 사물들의 소리도 들을 수 있다면 미해결의 사건, 사고가 줄어들지 않을까?!

#탁경은 작가 #알고싶다알고싶지않다
미래는 불확실하기에 희뿌연 안개가 걷혔을 때 어떤 모습일지 모르기 때문에 더 알고싶기도 또 두렵기도 하니 알고싶지 않기도...
어제, 오늘의 모습이 켜켜이 쌓인게 미래니 하루하루를 잘 보내야겠죠?!

#하유지 작가 #치유자심도담과호랑이메시아
희생정신, 배려, 의무감이 없다면 치유의 능력 발휘가 이루어질까?!
의사, 간호사, 심리상담사의 모습이 오버랩되었다~

나에게 어떤 초능력이 생기면 좋겠는지 묻는다면 모든이의 가장 큰 고민 한가지를 해결해주는 능력이라고 답하고싶다!
현재의 내가 타인과 구별되는 가장 큰 장점은 적재적소에 필요한 정보와 도움을 주는 것이라 자부한다^^

오늘 하루도 자기자신 속에 숨겨져있는 반짝거리는 초능력을 펼쳐보길 바라며 마무리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