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끝판왕 - 선생님이 들려주는 교육학 이야기 끝판왕 시리즈
정동완 외 지음 / 꿈구두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시 대학생이 된 기분?! 🤩😚
그때 공부했던 내용들이 잘 담겨져 있어 더 기쁘고 반가운 마음으로 살펴보았다!

중학생때부터 교육학과 사회학에 관심이 많아 대학과 과를 정해놓고 공부했었다. 여러 상황으로 대학은 낮춰 가게 되었지만 과는 내가 배우고자 했던 것이라  재미나게 열심히 공부했었다. TO가 없어 교육학선생님은 되지 못했지만
다른 길로 취업이 일찍 되는바람에 교육사회학으로 대학원진학 후 교수가 되고자 하는 마음을 간직한채 교육학도로서의 자부심으로 아이들을 지도했었다.

이 책은 광범위한 교육학을 알기쉽게 요약정리 해놓은 것으로 교사들이 집필진이라 더 신뢰가 간다😘
공교육의 변화발전에 대한 생각을 하게하고 `이런 면접 어때요' `생각보태기' `답변도우미' 로 교육대학,사범대학 진학시 면접에 대비할 수 있고 교실현장에서 아이들과 토론시 활용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