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9급 공무원 기본서 영어 - 전3권 - 철저한 기출분석 기반 5회독 커리큘럼 / 부록 : 시행착오 줄이는 회독플래너 제공 2021 에듀윌 7.9급 공무원 기본서
성정혜 지음 / 에듀윌 / 202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교행을 목표로 시작하는 기본서!

사실 그 어떤 과목보다 영어가 제일 걸려서 선택한 에듀윌 기본서!

자격증과 한국사를 에듀윌로 공부해서 좋은 결과가 있었기에

공무원 시험 준비도 에듀윌로 선택했어요!

책이 이렇게 두꺼울지 몰랐는데 받자마자 엄청 놀랐네요ㅎㅎ

독해, 문법, 어휘 나눠져서 나와서 원하는 영역만 따로 공부도 가능하구요

저처럼 다 필요한 사람은 이렇게 셋트 구성으로 사면 좋겠죠?ㅎㅎ


최근 5년동안 나왔던 기출을 토대로  공무원 시험을 파악하고

개념정리와 에문으로 기초부터 심화까지 학습이 가능하구요!

이론 학습 후에 바로 풀어보는 개념 확인문제,

챕터별로 출제유형 파악을 위한  개념 적용문제가 수록되어 있어요!

첫 페이지에 회독플래너가 있어서 5회독을 할 수 있게 해줘서 완벽한 학습을 도와줄 것 같아요!


올해는 코로나로 시험이 이리저리 변경되었지만,

내년에는 무난하게 진행될 수 있기를 바라며 열심히 공부해보려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