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네이버 카페로 월급 대신 월세 받는다
김소영 지음 / 라디오북(Radio book) / 2022년 2월
평점 :
절판


블로그나 마케팅 책을 보면 항상 뭔가 부족하다.
왠지 내가 알것만 같은 것들만 나열되어 있다
그래서 늘 아쉬운데 이책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소상히 알려준다.
그래서 읽고 별5개를 아낌없이 줄수있는 책
이 책은 나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만 친구와도 공유하고 싶다.

매번 생각만 하고 실행을 하지 않는데..그럼 항상 그대로 인데 이유가 두려워서 일수도 ,잘 모르니까, 그리고 막상 하려니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이책은 그런이에게 하나 부터 열까지 알려줍니다.
전혀 아깝지 않은책 그래서 고마운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