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을 사랑해서! 동인지 출판사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라고 들었는데 ㅋㅋ 재미있을 거 같아요 구매~

케이 카나이! 이 분 좋아요. 지난번 작품이 기대 이상으로 좋아서 꼭 구매하려구요.


눈을 세 번 깜박이면...은 소설이네요. 저는 소설은 잘 안 읽어서 패스지만, 엔진 야미마루님 이제 삽화 말고 코믹스 좀 그려주시면 안 될까요?ㅠㅠ 너없이는숨도쉴수없어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오구라무쿠님..!!!!!!!!!!!!!!!!!!!!!!!!!1이라고 생각했으나 소설이었네요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