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은행 스타벅스 코인 디자인씽킹 1
이보람 지음 / 한국사회솔루션디자인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자인씽킹 전문가가 그리는 스타벅스의 미래

원두를 팔던 스타벅스라는 곳이 하나의 문화
트렌드로 자리잡고 미래에는 어떤곳이 될것인가?
기대하는 마음으로 읽었어요.

커피콩은 비트코인이라는 명제?

스타벅스는 은행이 될수 있을까요?
스타벅스를 코인으로 거래할 수 있을까요?

스타벅스 최고 경영자인 하워드 슐츠가 커피소매점을 글로벌 커피기업으로 성장시킨 스토리

디자인 씽킹을 토대로 한 경영 도서로
디자인 씽킹으로 커피콩 한알을 비트 코인 사업으로
전환 시켰네요.

고전미 넘치는 이야기를 흥미 진진하게 풀어낸 책의 스토리를 통해 디자인 씽커가 될수 있도록 돕는
책입니다.

사이렌 오더
3평짜리 공간에서의 셀프 커피판매
홈 카페 드라이브 쓰루 등등

변화하는 사회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면서
그 다음 스텝을 준비하는 스타벅스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 기업인지 기대가 되었답니다.

이화여대1호점 오픈때 마케팅 전략이라던지
정수시스템 직원관리 메뉴얼 등등

성공하는 기업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걸
흥미 진진하게 읽었어요.

스타벅스 주식 더 사 모아야 겠다는 생각이
더 들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