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아이가 잘노는 여행지 200 - 6개월부터 7세까지
이진희(돼지고냥이)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7년 3월
평점 :
판매중지


간단한 소개도 되어있고.

워킹맘이시던데 어떻게 이렇게 정리를 잘하셨는지
정말 존경 스럽네요.

키즈펜션도 예쁜곳이 너무 많고.제가 모르고 있던곳도 참 많네요.책읽으면서 다녀온곳 소개를 보면 그저 반갑네요.아이테 자랑이라도 하듯.보여주며 우리 여기 갔었지?싱글벙글 하는 저의모습을 봤네요ㅋㅋ

책을 토대로 못가본곳 위주로 많이 달려가보고프네요.

검색할 시간에 아이랑 놀아주라는 조언!잊지않을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