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 서울 시 1
하상욱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울한 날 그저 단순한 호기심에 선택했던 시집, 서울 시. 시를 읽는 내내 웃음이 내 얼굴에서 떠나지 않았다. 새롭고 신선했다. 예전에 줄을 그어가며 단어의 의미에 집중하게 했던, 철저히 시험중심의 중고등학교때의 그 시가 아니었다. 만약 '서울 시'가 나의 학창시절에 있었다면, 시에 대한 나의 선입견은 지금 완전히 달라져 있을 것이다. 모든 힘든 생각들을 날려버려주는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