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초능력이 있다면 우리학교 그림책 읽는 시간
수산나 이세른 지음, 로시오 보니야 그림, 김정하 옮김 / 우리학교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


숨겨진 재능을 초능력으로 바꿔 주는 마법의 그림책

어린이들을 위한 쉬운 자기계발서


나에게 초능력이 있다면


글 : 수산나 이세른 / 그림 : 로시오 보니야

출판사 : 우리학교




엘레나,

엘레나는 공포 이야기를 잘해.

엘레나가 이야기를 하면 친구들이 모두 겁먹고 벌벌 떨지.

엘레나가 웃긴 이야기를 하면 친구들은 웃음을 참지 못해.

위험천만한 모험 이야기를 하면 모두 자기가 주인공인 듯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어.

사랑 이야기를 하면 친구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려서

모든 것이 눈물에 잠길 지경이야.


엘레나의 초능력은 이야기 들려주기야.



마크,

마크는 언제나 활짝 웃고 있어.

신나는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다람쥐처럼 폴짝폴짝 뛰어다녀.

친구들도 마크를 보면 기뻐해.


마크는 마법의 렌즈를 끼고 있나 봐.

아름다운 세계를 보여 주는 렌즈 말이야.


마크의 초능력은 긍정적인 생각이야.



마태오,

마태오의 집에는 책들이 산처럼 쌓여 있어.

침대 위에도, 장롱 안에도, 소파 위에도, 세탁기 위에도 책이 놓여 있어.

마태오의 옷에는 아주 커다란 주머니가 달려 있어.

그 안에 늘 책을 넣고 다니지.


마태오는 온종일 책을 읽어서 아는 것이 무척 많아.

또 언제나 책과 함께해서 지루할 틈이 없어.


마태오의 초능력은 독서야.


.
.
.


도라에몽처럼 신기한 초능력을 갖고 싶어하는 우리 딸,

자신에게도 특별한 초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엘레나의 이야기 들려주기, 마트의 긍정적인 생각, 마태오의 독서,

모두 우리 딸도 가진 재능들이다.

존재 자체로 특별하지만 할 수 있는 게 늘어날수록

자신감도 커져서 더욱 반짝반짝 빛이 난다.

마주하게 되는 일들에 두려움 보다도 용기를 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 그림책을 보여주게 되었다.

그림이 무척 예쁘다며 좋아하고,

자신에게 힘을 주는 내용들이기에 더욱 좋아했다.


우리 딸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엄마를 활짝 웃게 하는

특별한 재능을 가진 초능력자~~~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