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국어 독해 2단계 (2학년) - 초등 국어 독해와 어휘를 한 번에! 초능력 국어 독해 2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초등독해문제집,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지는 학부모의 몫이다.

기초 능력 학습 강화에 큰 도움이 된다 소문을 듣고,

요새 초능력 국어 독해로 공부하고 있다.

하루에 4쪽씩 부담 없는 공부양으로 3일 동안 무리 없이 진행했다.

지루하지 않은 다양한 주제와 생각을 필요로 하는 문제 풀이로

재미있는 공부가 가능하니 정말 좋다~

그래서 일단 추천 꾹! ㅎㅎㅎ



 

초등독해문제집 초능력 국어 독해 2단계


- 하루 4쪽, 6주 완성

- 국어 독해 능력과 어휘 능력을 한 번에 향상

- 6가지 주제별 독해로 배경지식까지 향상

(사회/역사, 과학, 문학, 예술, 인물, 스포츠)

- 폭넓은 주제로 쓰인 60개의 지문으로 재미있는 학습

- 지문 분석 무료 동영상 강의 활용



초등독해문제집 초능력 국어 독해 

1주 1일 : 사회 / 다양한 가족의 모습

​첫날은 '현진이의 가족 소개'와 민우네 가족 신문'을 통해

다양한 가족의 모습에 대한 지문을 읽고 문제를 풀었다.

현진이네 가족은 확대 가족이고,

민우네 가족은 다문화 가족이다.

지문을 소리내서 읽으며 글 읽는 연습도 하고,

긴 지문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는 문제가 생소해서 어려워 했다.

 


초등독해문제집 초능력 국어 독해

1주 2일 : 과학 / 내 몸을 보호해요

'모기에 물렸을 때'라는 설명문을 통해 새롭게 알게 된 것들이 있어서 재미있었다.

모기에 물렸을 때 긁거나 침을 바르는 것은 잘못된 행동이란 걸 알고 있었지만,

모기가 어두운색을 좋아해서 밝은색 옷을 입는 것이 좋은 방법이란 건 처음 알았다.

독해 학습 능력을 키우는 것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는 것 또한 큰 재미다.

그리고 요새 무척 중요한 '올바른 손 씻기' 주제도 접하여

더욱 열심히 지키리라 마음 먹었다.


초등독해문제집 초능력 국어 독해

QR코드로 지문 분석 강의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고,

아직 어려운 어휘의 뜻 풀이가 있어서 바로 해석이 가능하고,

흥미로운 주제의 지문을 읽고 관련 문제를 풀며 학습의 효과가 높아진다.

 

 

초등독해문제집 초능력 국어 독해

1주 3일 : 문학 / 세계 명작

탈무드 이야기 '몸에서 가장 힘이 센 곳'과

라퐁텐 우화 '개와 당나귀'는 이번에 처음 보게 된 이야기다.

재미있는 이야기라서 공부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

문제 풀이를 통해 알아야 할 부분을 확실히 배우니까 좋았고,

한 문장으로 요약하며 핵심 파악하는 법을 익히게 되니까 좋았다.


.

.

.


올해 초등학생이 된 우리 딸,

초등독해문제집 초능력 국어 독해2단계로

독해 능력 향상은 물론 지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흥미로운 지문과 주제를 파악하는 문제 풀이,

한 문장으로 핵심 요약하는 연습을 꾸준히 하여

학습 능력 강화 빛을 보리라!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