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핑크 드레스 코디 스티커
키움 편집부 지음 / 키움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나는 파티에 초대된 6명의 공주를

코디 스티커로 예쁘게 꾸며주고

이야기를 만들어 보는 놀이북


핑크 핑크 드레스 코디 스티커

 

출판사 : 키움터

 

 

 

 

1. 코디 스티커로 꾸미자

; 3가지 - 생일, 아이돌 댄스, 티타임 파티 배경판이 있다.

각 파티의 분위기에 맞게 

드레스, 모자, 신발 등의 스티커로 공주들을 코디해 보자.


2. 꾸밈 스티커로 꾸미자

; 의상뿐만 아니라 다른 꾸미기도 할 수 있다.

공주의 얼굴과 손톱, 입술, 액세서리 등

스티커로 블링블링 꾸며 보자.


3. 가방 모양 놀이북

; 손잡이가 있는 가방 모양이고 가벼워서

어디든지 들고 다니며 놀 수 있다.


4. 222개의 리무벌 스티커

; 끈적임 없이 뗄 수 있는 리무벌 스티커가 222개.

스티커로 반복 놀이하면 창의력이 쑥쑥 자라고 

눈과 손의 협응력 발달에 좋다.


역시나 핑크 핑크 드레스 코디 스티커 놀이북을 보자마자 반기는 우리 깜찍이~

엄마는 아침 시간에 등원 준비 하랴 출근 준비 하랴 바쁜데

한바탕 놀아버린 딸. 최고야! ㅋㅋㅋㅋㅋ

 

 

끈적임 없는 편한 스티커를 떼었다 붙였다 하며 재미있어 했다.

어쩜 공주며 드레스며 소품이며 하나같이 전부 예뻐서

뭘 선택해도 꾸미기에 성공했다.

자기는 보라색 머리 공주 할테니

엄마는 연두색 머리 공주 하라며

이야기를 지어내는 우리 딸, 칭찬해~ ㅎㅎㅎ 

3일 연속 집에 있는 시간 내내 핑크 핑크 드레스 코디 스티커 놀이북을 가지고 놀았다.
집에서 나가기 전까지 집에 들어오자마자 부터 해서 

질리지도 않는지 차분히 즐기는 모습에 기뻤다.

두뇌와 소근육이 발달되는 시간이니까!

공주 몸에 맞게 신경 써서 스티커를 붙이는

그 모습이 어찌나 사랑스럽던지!

 

 


짜잔~ 예쁘게 잘 꾸몄나며 엄마에게 확인 받고 싶어하는 딸.

워낙에 스티커들이 예쁘기도 하지만
어울리게 잘 꾸미는 딸의 솜씨와 실력에 엄지 척!

 


밤에 잠들기 전까지도 핑크 핑크 드레스 코디 스티커 놀이북을

떼어놓기가 싫어해서 잘 가지고 놀았다.

아이가 이렇게나 좋아하고 즐기니 이보다 좋을 순 없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