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연산 초등 수학 2-1 (2023년) 큐브수학 연산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친구들은 한창 겨울방학을 보내며 예습에 박찰을 가하고 있겠죠?

예비 초등인 저희 아이도 한참 1~2학년 범위를 왔다 갔다 하며 선행을 하고 있어요.

초등 연산 문제집은 무엇을 택해야 하나 학부모님들 고민 또한 깊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깔끔 담백한 초등 연산 문제집을 알게 되어 소개해드릴까 해요!

수학 1등 되는 큐브수학 연산은 1~6학년까지 1~2학기로 분류되어 있어요!

학기 중에 다루는 모든 단원의 내용을 교과서 개념 순서에 맞춰 구성되어 있어요.

결코 두껍지 않은 문제집이라 아이들도 부담 없이 풀어낼 수 있답니다

형광끼 얹은 핑크색 표지가 눈길을 끕니다!

표지에는 동아출판 큐브연산의 최대의 장점!!!

무료 스마트러닝 QR 코드가 있어요!

단돈 만 원!!에 동영상 강의까지 제공되다니 동아출판사 혜자스러움의 엄지 척척!!

표지를 넘기면 성취도 그래프표가 나와요

당 회차별 공부가 끝나면 맞힌 갯수칸에 붙임 딱지를 붙여 연산 실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요!

스티커도 물론! 첨부되어 있어요



저는 학년별 학습 구성 표를 보며 큐브 연산을 참 잘 만들었다! 생각했어요 6년 2학기 동안 다루고 있는 전단원을 표로 나열했는데, 큐브 연산에서 이 모든 단원을 빠짐없이 다루었다는 생각에

동아출판의 큐브 연산 시리즈만 믿고 가도 되겠구나! 이 문제집만 꾸준히 풀다 보면 기초를 다지는데 문제가 없겠구나 하는 확인이 생겼어요.

학습 계획표도 있어 계획적으로 학습이 가능해요.

이왕 한번 시작한 거 36회차까지 꾸준히 풀어볼랍니다!

1단원 세 자릿수의 구성에 대해 이야기해 볼게요

제일 처음엔 [개념미리보기]로 1단원에서 다루는 핵심 개념을 한 장으로 보여주네요

그다음엔 [개념] -> [연습] -> [활용] -> [완성] 4단계를 거쳐 이해도를 높여주어요

결코 많은 양이 아니기에 저희 아이도 부담 없이 술술 풀어나갔답니다!


표지만 보고는 연산 문제집이니 단순 연산만 나오겠지? 했는데 앞서 말씀드린 대로

전단원을 다루기 때문에 도형, 길이도 깔끔 담백하게 다루었어요! 정말 정말 만족스러워요^^

현재 저희 아이는 2-2 교과를 공부 중인데 앞으로 선행을 나가기 전

큐브수학 (연산)으로 맛보기를 한 후 교과 문제집을 접하는 게 어떨까? 그래야겠다!는 확신이 생겼어요!

저만 알고 있기엔 넘나! 아까운 문제집

초등 연산 문제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