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개념 초등 수학 2-1 (2023년용) - 기본을 다지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수학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두콩이맘입니다.

오늘은 동아출판에서 나오는 큐브수학 개념 편을 소개해 드릴게요

예비 초등생인 두콩이는 수학 1-1 , 1-2 과정을 선행했고 심화과정을 밟고 있는 중이에요

2학년 1학기도 미리 공부해 볼 겸 2-1 교재를 택했어요!

 

화사한 노란색 표지가 눈길을 끄네요!


 

표지를 넘겨보니 

 

큐브수학의 최대 장점인 동영상 강의 소개가 나오네요!

퀄리티 높은 문제집에 동영상 강의까지 제공되다니 완전히 가성비 갑! 엄지척이 절로 나옵니다!


 

 

1권당 30일 과정으로 학습 계획표가 마련되어 있어, 건너뛰고 싶은 날에도

계획표를 보면 그럴 수 없는 마법의 계획표지요! ㅋㅋ

 

 

2학년 1학기 과정이에요

두콩이는 2단원 여러 가지 도형, 4단원 길이 재기, 5단원 분류하기 파트를 가장 즐겨 해요!

부디 나머지 단원도 좋아하기를..!

 

큐브수학 개념 편은 진도북과 부록인 매칭북, 해설집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본책(진도북)을 풀고, 동시에 매칭북으로 복습도 가능해요

 

진도북을 보며 느낀 점은 그 어떤 문제집들보다도 개념 정리가 자세히 되어있다는 걸 느꼈어요.

속지도 컬러이기 때문에 저학년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어 더욱더 만족!




복습을 위한 개념북이에요

개념 설명은 생략되어 있고 문제풀이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요!

큐브수학 한 권을 샀는데 두 권을 얻은 느낌!!!!


 

 

유치원 등원 전 아침 시간에 재밌게 두 장씩 풀고 등원했어요!

큐브수학 한 달간 잘 부탁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