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부자 가계부 - 쓸수록 돈이 모이는 가장 쉬운 재테크
위즈덤하우스 편집부 엮음 / 위즈덤하우스 / 2016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경제관념이 뚜렷한 사람들을 좋아해요^^


쓰는것보다 저금이 좋고

무얼 살때에는 정말 고민하고 고민하고 또 고민하고 사는 1인;


짠순이 여기 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저에게 작년부터 쓰던 부자가계부!!


너무 좋은거있죠~~ㅠㅠㅠ

몰랐던 내용까지 알게 해주는 기특한 책이예여!!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책이죠 ㅎㅎ

돈에대해 알려주는 2017가계부!


저희아빠는 가계부를 몇십년 동안 써왔는데

지출을 체계적으로 알려주심 ㅋㅋㅋㅋ


아빠를 닮아 아날로그를좋아하는 저는

이제 가계부 잘 써볼려구요^^


저도 따라해서 부자될래요^^!!!

겨울부터 시작합니다 ㅎㅎ

이달의 목표적는곳도 있으니까


제 목표를 적고 열심히 실행해볼려구요^^

 

술줄이기도 넣야겠어요 ㅋㅋㅋㅋ


좋은습관을 일찍 해도 좋다고 했지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