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앙투아네트의 테이블 - 21세기에 만나는 프랑스 왕실 요리
미셸 빌뮈르 지음, 오경희 옮김 / 경향BP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급진 저의 책이 왔네요 ㅎㅎ

테이블책을 살펴보면

 

몰랐던 내용까지 나와있는데

 

새로이 지식도 채우고~^^



아스파라거스를 이렇게도 활용을!!

좋네요?ㅎㅎ



저희아빠랑 저는 생선 좋아하는데

 

먹고싶다고 ㅋㅋㅋㅋㅋㅋ



특히 요게 먹고싶었어요~ㅠㅠㅠ

 

정말..맛난 책이네용~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