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 France - 프랑스의 작은 중세마을에서 한 달쯤 살 수 있다면… 세상어디에도 2
민혜련 지음, 대한항공 기획.사진 / 홍익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제과제빵을 하는 분들이라면

 

프랑스에 한번쯤 가보고싶다고 생각하셨을것같아요~ㅎㅎ

 

저도 꼭 한번 가보고시픈 나라죠ㅎ

 

그런데 아직은..

 

그때가 아니니!

 

책으로 먼저 갔다오겠습니다!!ㅋㅋㅋㅋ

 

베스트셀러~ㅎㅎ

 

대한항공에서도 도와준 책~ㅎㅎ

글쓴이의 민혜련님은 프랑스에서 10년을 살으셨데요~

 

대박..멋져요^^

 

불어는 참 어려운단어같은데..짱!

프랑스지도같은게 표지에 있는데..

 

가야알겠죠?ㅎㅎ

이책에서는요~

 

사진들이 예술입니다~!!

노르망디 진짜 많이 들어본 단어였는데..

 

노르망디를 읽게되네요 ㅋㅋㅋㅋ

 

나라를 알고있다는건 정말 뿌듯함이 따라오는것같아요~ㅎ

 

저도 다 읽어보지않아서 잘은 모르지만 조금 읽어본상태에서

 

완전 좋아요~ㅎㅎ

저자의 느낌을 알수있을것같은?

 

생생합니다~ㅎㅎ




이렇게 아름다운곳이라니..

 

프랑스 매력에 저도 자꾸 빨려드는것같아요~ㅎㅎ

 

나중엔 저 바다앞에 제가 서있길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