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 - 가볍게 즐기는 컵 디저트 Bnc 홈베이킹 시리즈 1
권향미 지음 / 비앤씨월드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넘넘 만들고 싶었던 푸딩!!

 

왜케 좋은책들만 나오는지~~ㅎㅎ

 

책이 이래서좋은거였군요?ㅋㅋㅋㅋ

 

맛있는 푸딩 인제 가족들과 함께 할수 있어용~~ㅎㅎ

 

캬~겉표지도 맘에 들어요 ~~ㅎㅎ

이렇게 좋을수가~~~

 

푸딩의 종류도 나와있어요^^

레시피는 그대로 쓰길 바라시니 저 그대로 사용~^^

캬..넘 이쁘지 않아요??ㅜㅜ

 

갖고싶다~ㅠㅠ

이뻐서 못먹겠는 푸딩 ㅎㅎ

 

여심을 사로잡을것같은 푸딩입니다 ~ㅋㅋㅋ





신기한 빵푸딩도 있어요~ㅎ

 

베이킹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꼭 한번 봐야할책으로 선정해도 될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