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어제박받고 완전 엄마랑 같이 봤어요^^

 

완전 일본가고싶다고 ㅋㅋㅋㅋ

맛집을 이책가지고 다니며 먹으러가면 좋을것같아요~ㅎ

겉표지가 여행가고싶게 생겼어요 ㅋㅋㅋ

카페가 엄청 선보여주는 책인데 ㅋㅋㅋ

​ㅇ여행가고싶어서 지금 난리~~

다 맛보고싶어요~

하..아기야..

맛있게도 먹는것같다ㅠㅠ

여러곳 빵집들도 나와있어여~~ㅎㅎ



하..이건더 맛있어보이죠??ㅎㅎ



이사진보며 아이디어 엄청 좋다고 생각!!

저도 배우고싶어요 ㅋㅋ



지도도 자세히 나왔어요^0^

여행가이드책인데 한번읽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