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두부 - 가까이할수록 더 건강해지는 수퍼푸드 도도 이지쿡 Dodo Easy Cook
김외순 지음 / 도도(도서출판)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와~이건 정말 요물인듯요~^^

 

레시피가 한가득있는책이예요~ㅎ

 

건강쪽책과 엄마아빠의책이라고오할수 있구요~ㅋㅋ

 

두부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좋은책을 눈앞에 두고 있는거죠~

 

겉표지부터 건강책ㅋㅋㅋㅋ

도도드림에서 저는 많이 보는것같아요 ㅋㅋㅋ



콩의신세계를 인제 볼시간 ㅋㅋ

요건 저희엄마도 가끔...아주가끔~~해주는 ㅋㅋㅋ

엄마가 팥사랑이 지독하셔서 ㅋㅋㅋ

 

엄청 좋아하는데 저도 한번 해볼까봐요 ㅋㅋㅋ

하는 방법들도 쫘르륵~~~~





신기한 요리도 많구요!!ㅋㅋ

 

정말 책에 빠져들어요~ㅎㅎ

 

두께확인 ㅋㅋㅋ

 

완전 짱짱두껍죠?ㅋㅋㅋ

 

여기에 다 레시피들이 있다구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