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바삭 오독오독 유럽풍 쿠키
이케타니 시노 지음, 조수연 옮김 / 진선아트북 / 2015년 9월
평점 :
절판


쿠키의대해 빠져볼사람이라면

 

이책을보면 공부를 하게 될꺼에요~ㅎㅎ

 

아주 착착착!

 

하게 나왔거든용~ㅎ

 

짠~~

 

겉표지부터 뭔가 다 집어먹어야될것같은~~~ㅎ

제일 대표적인 쿠키 샤블레~~

전 사실 제대로 만든적이 없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요번에 꼭 제대로 해볼까해요~ㅎㅎ​

요래 요래 깔꼼하게 나왔다능~~ㅋㅋ

 

 

 

요런 처음보는것도나와있어요~ㅎ

완전 신기!!

 이건 사진만 봐도 아시죠??

 

정말 자주보는 비스코티~^^

머랭쿠키는 정말 누구나다~~하는 ㅎㅎ​

 

이렇게재료에대해 설명도 잘 나와있구요~!

 

도구에대해서도 잘 정리되어 나와있어 꼼꼼히 알아볼수 있어요~^^

 

 

뒷면도 아주 이쁘게 나왔죠??ㅎㅎ

 

포장도 저렇게 이쁘게해서 주면 고급지쥬~~~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