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이 필요할 때 믹스요리 - 시판 믹스로 호떡부터 쿠키, 식빵, 케이크까지
이밥차 요리연구소 지음 / 이밥차(그리고책)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ㅎㅎ믹스로 무엇을 할수 있을까 하던차에

 

새로운시도를 할수있는 레시피를 얻을수 있게되었어요!!ㅎㅎ

 

완전 짱인것같아요~ㅎㅎ

 

필링도 나오니 딴거만들때 써도되구!!

 

짠~

 

특별가!!굿이네용~ㅎ

팁들도 있어 유용해용~ㅎㅎ

짠~

 

신기하죠?

꼭 마들렌같은 사진이예요 ㅋㅋㅋ

 

부풀어오른게 ㅋㅋ

식빵까지 !!

 

식빵은 아직 몇번안해본터라ㅠㅠ

 

발효도 귀차니즘이고 ㅋㅋ



오우~이건 정말 해먹어야될것같아요 !!

상큼상큼~







선물까지 이렇게 2개나!!

 

제가 요걸로 책에 나온 레시피로 멋진케이크 완성해볼까해요~ㅎㅎ

 

기대해주세요!!



완전 신기한책갖고있는것같아서 좋아용~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