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 피클 PICKLE
김수경 지음 / 도도(도서출판)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가 피클을 몇번 해주셨는데!

 

ㅈ가 오이를 안먹지만 오이피클은 먹는다는사실 ㅋㅋㅋ

 

이상하죠 ㅜㅜㅋㅋ

 

근데 저도 해보고싶고 다양하게 배우고 싶었는데

 

딱!!

 

아주딱! 좋은책을 발견해버렸네요~^^

 

짠~

 

도도~에서 나온 책책책!

 

겉표지만 봐도 맛있어보여요!!ㅋ

허브에 관해서도 알아보고~^^

엄마랑 같이 읽었거든요~ㅎㅎ

 

엄마가 빌려달래요 ㅎㅎ

 

엄마가 맛난거 해주겠죠??

 

단감피클이라니!!

 

정말 궁금하다...그쵸?

저같이 오이나 야채 싫으신분들!

 

 

피클도전!!!!


토마토는 진짜..저 못먹거든요??

 

도전해볼생각인데..음..

 

무서워요 ㅋㅋㅋ

책두께보세요!!

 

엄청 많죠~ㅎㅎ

 

레시피 총출동 한것 같아요 ㅋㅋㅋㅋ

아~

 

정말 좋은책 제집에 있다는게 짱짱인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