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Toast 에브리데이 토스트 - 내일이 기다려지는 70가지 토스트와 샐러드 Collect 6
연서인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브리데이토스트 #아침 #토스트 #서평

 

저희집에서는 진짜 저 초등학교때부터

토스트기는 꼭 있었고 매일 식빵굽고

엄마가 토스트해주는 시간이 자주 생각나고

자주 먹었어요 ㅎㅎ

 

그런데 엄마한테 전수받은 토스트말고

이젠 좀더 퓨전 느낌으로 먹는 것도 배우고싶어

제가 또 책을 읽습니다 ㅎㅎ

 

 

진짜 신세계를 맛볼 수 있는

토스트들이 많더라구요!!

 

진짜 새로운 토스트들이 너무 많아서

너무 다 해보고싶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어떤철이 나오는날인지 보면서

4계절 내내 맛있는 토스트를 즐길 수 있을것 같은 느낌!

 

 

 

저는 샐러드 토스트를 도전해 볼려했는데

집에 있는것부터 활용하고 싶어서

양상추를 채썰어서 계란 크럼블을 만들었어요 ㅎㅎ

 

 

 

소스도 만들어서 부어주기!!

저는 샐러드 좋아하는데 괜찮은 맛일것같더라구요!

 

 

 

마무리는 통후추 팍팍 갈아서 먹기 ㅎㅎ

 

상큼한 아침입니다요 ㅎㅎ

여러분 저와 함께 좋은책을 읽고 맛있는 아침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