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먹는 건강 - eye 건강해 eye 행복해
임상진.차민욱 지음 / 북스고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딸아이의 시력과 나의 시력 저하로 나는 눈 건강에 관심이 아주 많아졌다. 지난해부터 시력검사를 하면 0.6이 나와 나의 속을 태웠고 나 역시 1.5의 시력에서 갑자기 0.7로 시력이 저하되어 요즘 눈 건강에 좋다는 여러 영양제를 주문해서 먹고 있던 차에 이 책을 만났다.

​이 책에는 눈 건강을 위한 방법과 눈에 대한 잘못된 상식 그리고 눈 건강에 좋은 운동과 눈 건강에 좋은 음식이 잘 나와 있다.

눈 건강에 좋은 음식을 요리하는 안과의사가 직접 쓴 책이니 만큼 신뢰가 간다.

​그래서 나는 이 책을 보면서 딸과 함께 눈 운동도 해보았고 이 책을 따라 직접 요리도 만들어 보았는데 맛있는 요리책들 저리가라 할 만큼 맛도 있고 재미도 있고 건강까지 챙기는 기분이었다.

눈 건강을 위해 눈 건강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에게 읽으면 분명 도움되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