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속눈썹! 일본마스카라1위] 데자뷰 파이버윅 마스카라
일본(주)엘솔 프로덕트
평점 :
단종




원래 절대로 이런 리뷰 귀찮아서 잘 안쓰는데.... 

이건 너무 짱이라서 씁니다요 ㅠㅠ)b  

사실 다른 화장품에 대한 큰 욕심은 없지만 

마스카라에 대한 욕심은 지대한 본인이기에 

유명한 일본 마스카라는 다... 는 아니더라도 여러개 써본 본인인데 

ex) 키스미히로인, 키스미액티브걸, 페어리드롭

이것만큼 롱래쉬가 최강인 건 본 적이 없어요 :-) 

키스미의 경우에는 길어지기도 하고 컬링력도 괜찮지만 지우기 귀찮다는 점이 있고 

(액티브는 히로인보다 좋다고 해서 샀지만, 히로인이 더 좋았습니다 본인의 경우엔) 

페어리드롭은 컬링은 정말 세계 최고였지만, 

키스미와 데자뷰보다 비싼 감도 있어서 가난한 대딩인지라 저로썬 부담되더라구요. 

데자뷰의 경우에는 드라마틱한 컬링을 바라시는 분들에겐 비추예요. 

솔직히 컬링면에서는 별로입니다. 

하지만 정말 롱래쉬면에선 데자뷰를 따라갈 마스카라는 없어보여요.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2만원 넘는 가격으로 봤던지라 사려다가 망설였는데 

(개인적으로 만원대ㅋㅋ아니면 잘 안 사요 마스카라는 좀 아까워서... 금방 마르잖아요) 

근데 여기서 만원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알러뷰알라딘 

그리고 지우는거! 전 피부화장은 잘 안하고, 

한다고 해도 선크림 + 스트롭크림 + 틴모 정도만 해서 

참 눈화장 지우는게 귀찮더라구요. 

근데 이거는 물로만 지워도 되니까 클렌징이 한결 편해진 홍홍~ 

그리고 또 아랫속눈썹에 마스카라 바르기...는 

깨달음을 얻으신 분들을 제외하곤 힘든 일 아닙니꽈............ㅋㅋㅋㅋㅋ 

근데 아랫속눈썹에 마스카라 하다 뭍어도 면봉에 물뭍여서 쓱쓱하면 되니까 

올레올레올레:-) 

하지만 컬링땜에 별 한개 뺌ㅋㄷ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