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 - 충분히 빛나고 있는 당신을 위한 일상 묵상
전대진 지음 / 넥서스CROSS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목차부터 라임을 맞춘 목사님의 특별한 언어적 감각에 눈이 번쩍 뜨였어요.

‘이 목사님, 내공이 장난아니신 것 같은데?’하고 호기심으로 읽기 시작했어요.

전목사님의 언어 유희의 끝은 어디일까요? 대박!!

목사님의 묵상 에세이를 통해 삶의 진솔함과 경건함,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고민의 흔적들이 전해져 감동이 배가 되었어요.

쉽고 간결하게 정리하신 한 문장 속에 베어 있는 다양한 독서의 흔적들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하루하루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 속에 감사와 기쁨이 체화된 듯한 목사님의 깊은 묵상을 한구절 한구절 따라서 쓰고 싶어지네요.

한 장씩 넘길 때마다 전해지는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가 부럽기도하고, 저도 목사님을 닮고 싶어지네요.

저도 다시 ‘예수 동행 일기’를 써야겠어요.
전목사님처럼 주님과의 동행을 통해 하나님만 자랑하는 하나님의 메신저로 살기를 시작해야겠어요.
목사님처럼 ‘중심이 변질되지 않기 위해, 은혜를 망각하지 않기 위해, 오늘을 기록하기’ 시작합니다.

“지금 바로(Right Now) 하는 것이
지금(Now)을 가장 옳게(Right) 사는 법이다.

주를 향한 순종도, 영혼들을 향한 사랑의 표현도,
낮은 자들을 위한 나눔도
뭐든 미루지 말자.”
-p.152

(이 게시글은 도서를 제공받아 독자의 주관대로 자유롭게 리뷰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