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첫사랑은 가상 아이돌 YA! 2
윤여경 지음 / 이지북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첫사랑은 가상 아이돌>
‘YA! 사이언스판타지

청소년들의 관심사와 미래사회 키워드를 이보다 더 멋지게 조합할 수 있을까요?

아리, 은우, 휘 세 사람의 긴장감 넘치는 관계를 통해 ‘아이돌, 사랑, 삼각관계, 메타버스, 홀로그램, 가상현실, 삶과 죽음, 시간과 공간’에 대한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소설이에요.

얼마전 법의학자 유성호 교수님의 강의가 생각나서 더 현실감있게 다가왔어요.

잠시도 눈을 떼지 못하고 순식간에 읽었어요.
혼자 감탄사를 연발하며 읽는 제 모습을 보면서 남편이 너무 궁금해 하길래 1순위로 추천했어요.

먼 훗날 ‘내 딸이 아리와 같은 제안을 받게 된다면, 나는 뭐라고 조언할까?’를 잠시 심각하게 고민했어요.

어쩌면 가까운 미래에 이런 일들이 너무 보편적이어서 고민을 한다는 것조차 우스워지게 될 지 몰라요.

과학을 좋아하는 중학생, 아이돌이나 이성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사춘기 아이들, sf소설을 사랑하는 어들들에게 추천합니다~^^

“우리가 머무는 시간이 서로 다르다는 건 중요하지 않아. 서로의 마음이 연결되는 게 중요하지. 사랑해. _은우” -p.75

“그제야 나는 깨달았다. 방금 전에 나는 은우에게서 이별 선언을 받았구나. 은우는 다른 세상으로 건너간 거였다. 나 때문에 미련을 못 버리고 이 세상과 저 세상의 경계에 머물던 그는 이제 없다.” -p. 209

(이 게시글은 도서를 제공받아 독자의 주관대로 자유롭게 리뷰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