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 - 나는 돌아보는 태도의 힘을 믿는다
신소영 지음, 봉지 그림 / 웅진지식하우스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잠시멈춤, 일상탈출, 자기직면
분주해서 잊고사는 것들이지요?

위드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타인과는 안전거리를 멀리하는 반면,
나와 가까워 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왔어요.

내 안의 다양한 감정 동산을
산책하는 기분이 드는 책이예요.

마음 속 한 켠에 묻어 두었던
내 추억도 퐁퐁퐁 올라오네요~^^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게 된다는 것은
많은 흔들림과 눈물이 있어야 가능할텐데,
이 책은 그 길을 부드럽게 안내하네요.

지루하고 불편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산뜻함을 느끼고 싶다면?
이 책을 추천할께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