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씨앗 가게 미래그림책 128
미야니시 다쓰야 글.그림, 김수희 옮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아이 출판사에서 미야니시 다쓰야 작가님의 신간이 출간되었어요.




이 책은 출간된지는 조금 되었지만


도서관에서 보고 반해버려서 너무 소장하고 싶은 책이었네요^^




'고녀석 맛있겠다' 시리즈로


국내에서 이미 베스트 셀러, 스테디 셀러로 입소문이 나 있는 작가님의 책이라


작가님의 신간이 나오면 꼭 챙겨 보려고 해요.





이번 책도 역시나


딱 보면 아~ 미야니시 다쓰야 작가님 책이구나~할 정도로


그림체가 익숙하고


이야기의 흐름도 재치와 유머, 따뜻한 정이 느껴진답니다^^


moon_and_james-1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는지 살짝 소개해드릴께요~~~











어느 날, 꼬마 돼지가 들판을 바삐 걸어가는데,


신기한 씨앗 가게가 있었어요.


"너구리 아저씨,


신기한 씨앗이라니, 어떤 씨앗이에요?"






아들램도 저도 이 책을 보았지만 출간되고 얼마 안 되어서 본 지라


기억이 가물가물..


또 다시 궁금해지네요^^



sally_friends-18















"우리 가게 씨앗은 아주 신기하단다.


돼지야, 이 하얗고 차가운 씨앗을 땅속에 심어 보렴."


꼬마 돼지가 씨앗을 심고 너구리 아저씨는...




line_characters_in_love-5













"씨씨씨! 앗앗앗! 신통방통 씨앗! 씨앗!"


이런 이상한 주문을 외우자


쑥쑥쑥 나무가 자라서...




sally_special-20















하얗고 차가운 씨앗은 바로 눈사람 씨앗이었어요.


ㅎㅎㅎ



색깔이나 모양만을 나타내는 씨앗이 아니라


'차가운'이라는 단어가 이제야 눈에 들어 오면서


눈사람 씨앗이라는 것이 이해가 되네요^^



moon_and_james-3











꼬마 돼지는 너구리 아저씨로부터


고리 모양 씨앗도


알록달록 둥실둥실한 씨앗도


구멍 숭숭 뚫린 씨앗도


받아서 심어 보아요.




이 씨앗들이 무슨 나무가 될 지 상상해보고 추측해보는 것도


꽤 재미있는 상상놀이가 되네요^^



moon_and_james-2




다음 페이지의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궁금해져서

저절로 다음 장을 넘기게 되는


상상력과 추리력이 자라는 것은 물론이겠지요?^^



line_characters_in_love-6












꼬마 돼지는 마지막 너구리 아저씨가 망설였던 그 씨앗만 빼고


남은 씨앗을 전부 달라고 해요.


너구리 아저씨는


커다랗고 울퉁불퉁한 씨앗을 주었어요.


"이걸 줄게.


어려울 때 이 씨앗을 심으면 놀라운 일이 벌어질 거야."



brown_and_cony-17






어떤 씨앗인지 궁금해서 마지막까지 책을 놓을 수 없어요.^0^













꼬마 돼지가 즐거운 상상을 하며 걸어갈 때


나무 그늘에서..


늑대가 튀어나왔어요!



꼬마 돼지는 하얗고 차가운 씨앗을 재빨리 심었어요.


꼬마 돼지가 주문을 외우자 나무가 쑥쑥쑥 자라서...



moon_and_james-21














역시나 눈사람 나무가 되었어요.


그런데 늑대가 눈사람을 한참 쳐다보고 있자


주룩주룩 눈사람이 녹기 시작했어요.


꼬마 돼지의 손과 꼬리가 드러났어요.


"드, 들켰다! 어떡해... 그, 그렇지!"


moon_and_james-84







꼬마 돼지는

늑대로부터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요???




어떤 씨앗을 이용해서 어떻게 탈출할지


책을 덮기 전에는 아무도 알 수 없는


미야니시 다쓰야 작가님의 전개~~~





어떤 나무가 될지에 관한 상상 씨앗 이야기에서 끝이 나도


재미있었을 이야기인데


늑대까지 등장하면서 더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스펙타클, 서스펜스, 익사이팅한 이야기~~~





그리고 너구리 아저씨가 주신


어려울 때 심으면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는 그 씨앗은


어떤 나무가 될지~~~



moon_and_james-4






책을 통해 직접 확인하시길요^.~









책표지를 보자마자 적극적으로


보고 나서 다시 더 볼 거라고 예약하는 아들램..





역시 미야니시 다쓰야 작가님의 그림체임을 알아 본 걸까요?ㅋ






아들램은 이 책을 어떻게 보았을까요???








 


와우 신기한 나무가 자란다고요?


말도 안되요!


씨씨씨 앗앗앗 신통방통 씨앗 씨앗



도너츠, 풍선, 눈사람, 공룡 등


많고 멋진 씨앗이네요......!!



우와!


진짜 신기한 씨앗이네요!!!



(씨앗 심는 꼬마 돼지와 나무 그림)





라고 썼네요.




독후감에 스포가.. 있지만 못 보신 걸로..;;;




아들램은 주문이 재미있는지

계속 몇 번을 외치며 즐거워하더라구요.





어떤 씨앗이 있었으면 좋겠는지


어떤 나무가 되었으면 좋겠는지

상상해보고

자신의 소원을 빌어보아도 좋을 것 같은 재미있는 책이었네요^^


moon_and_james-3





저는 뭐.. 돈 나무? 혹은 책 나무?


ㅋㅋㅋ



moon_and_james-4







여러분은 어떤 씨앗이었으면 하시나요?


어떤 나무가 되었으면 하시나요?


또한


여러분이라면 어떤 씨앗으로 늑대를 물리칠 것인가요?


혹은


나만의 씨앗으로 늑대를 물리쳐 보아도 좋겠지요?


moon_and_james-31










다음 페이지를 넘기기 전에


씨앗의 특징을 생각하며

어떤 나무가 될지 상상해보고 추측해보는 재미가 있는


어떤 상황에서 어떤 씨앗을 써서 위기를 모면하면 좋을지 생각해볼 수 있는


끝까지 긴장감과 재미, 상상을 놓칠 수 없는


너무 마음에 드는 책이었네요^0^


line_characters_in_love-11








정말 주문처럼 신통방통한 신기한 씨앗 이야기~~~





꼬마 돼지는 이 씨앗들 중

어떤 씨앗을 제일 마음에 들어할까요?






상상력 가득 추리력 가득


재치 가득 웃음 가득


재미있는 책


'신기한 씨앗 가게'






저는 당연히 이 책을 강추드려요^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