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와 함께 춤을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48
이연주 지음 / 북극곰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북극곰 출판사에서 신간 그림책이 출간되어 소개해드려요.





산타와 함께 춤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보기 딱 좋은 그림책이에요.


크리스마스즈음에 보아서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는..ㅠㅠ


미리 보고 참고하시면 좋을텐데 블로거정신이 부족했네요..^^;;;




밤하늘을 빨간 새를 타고 날고 있는 저 아이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크리스마스를 지나 연말을 향해 가고 있는 지금


괜시리 들뜨고 신나고 그러는 건 저만 그런 것이 아니겠지요?



주인공 친구 이야기로 함께 들어가 보실까요~~~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날이에요.


산타는 꼬마에게 선물을 주러 갔지요.


그리고 마법의 주문을 외우기 시작하는데..




그런데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 산타가 아닌거 같아요.


루돌프는 어디있고 산타 썰매는 어디 있는 걸까요?


복장을 보아하니 산타가 맞기는 한 것 같은데


그리고 굴뚝으로 들어가니 맞기는 한 것 같은데


그리고 마법의 주문은 뭘까요?


선물은 대체 어디에...










메리메리 송송송


해피해피 추추추


플라이플라이 포올짝


쉐킷쉐킷 콕콕콕


레디


뽁!


후~ 하고 불자 선물이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린 양말 속으로 쏙~~~


ㅎㅎ



요즘 산타들은 이렇게 신식?인가요 무겁게 들고 다니지 않고?


ㅋㅋㅋ


아들램은 산타가 어떤 선물을 주셨을지 궁금해서 빨리 다음 장으로~^^;










그런데 침대에서 사라진 꼬마는


암기력이 좋은지 한 번 듣고 산타의 마법 주문을 외워 선물을 마구마구 쏟아..




진짜 이런 마법 주문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꼬마가 쏟아낸 선물 중에


아들램이 그렇게 산타 할아버지께 갖고 싶다고 졸랐던 선물도 있었으니..


그건 과연???


ㅋㅋ










산타는 꼬마와 함께 하늘로 날아 올라 마법의 주문을 외우며


뽕~


뽕~


뽕~


선물을 나눠 주었어요.




아들램 작년에 산타 할아버지를 꼭 보고 자겠다고 늦게까지 버티다가 잠들었었는데


올해도 보고 자겠다고 다짐하네요.


ㅎㅎ


아직까지 산타 할아버지, 천사를 믿는 아들램이랍니다^^;









그렇게 멋진 밤을 보내고


산타는 꼬마에게 오늘 밤 마지막 소원을 빌어 보라고 하네요.



꼬마의 마지막 소원은 무엇이었을까요???


ㅋㅋ





저.. 이런 거 서평에 공개 안 합니다.


궁금하신 분은 책을 만나 보시길^.~




힌트를 드리자면


아들램은 그 소원을 보고 잠깐 멈칫 했다가 '염색'했나?라고 했다는..;;;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 건 어려웠을까요?


켁!









북극곰 출판사만의 특장점!!!


이야기가 끝나고 나면 썸네일과 함께 영문페이지가 나와요.


전세계 독자들과 소통하고 함께 하고 싶은 북극곰 출판사의 마음~~~^0^


한글책 영어책 쌍둥이 북이 생긴 것 같은


1+1 책 생긴 것 같은 기분이랍니다.


ㅎㅎ











아들램에게 눈 감으라고 하고


이 책을 보고나서 살짝 빨간 쇼핑백 선물을 준비했어요.


과연 이 안에 무엇이???



요것 또한 힌트를 드리자면


시리즈 물을 좋아한다는..ㅋ




북극곰 출판사에서도 이런 시리즈물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야기꽃 시리즈가 있지만 그건 각각의 작가님들이 쓰신 각각의 다른 이야기이고


그림책은 시리즈물로 출간되고 있는 책도 있지만


...


크리스마스는 지났으니 새해 소원이라고 덧붙여보면..


추리, 탐정, 여행, 탐험 같은 장르를 좋아하는 아들램이


아마 무한애정으로 예약구매할 거 같아요^^






산타와 꼬마의 이야기라서 왠지 환상적이고 몽환적이고 판타지스러운 이야기지만


이때 아니면 언제 즐길까싶은 그림책이네요^^


점점 현실을 자각하게 되면 이 책이 시시해지려나요?


아들램은 아직도 산타의 판타지 속에 살기에 이야기 속에 빠져드니 다행이네요.ㅎ



유아부터 초저까지 즐길 수 있을 때 마음껏 즐기기를~~~




나두 선물 받고 싶당~~~



아! 줬네요. 남푠이..


회사에서 인센티브로 타온 책 두 권^^



책 선물, 문화상품권이 전 제일 좋더라구요.ㅎ







요즘 신식 산타 스타~~~일


루돌프 NO


산타 썰매 NO


선물 보따리 NO



다 읽고 나니 왜 제목이 '산타와 함께 춤을'인지 이해가 팍팍 되면서


읽는 내내 리듬감을 넣어 흔들흔들 읽게 되는 참 재미있는 책이었네요^^




크리스마스날 보기 좋은 추천책!


요즘 산타의 동향!


아이의 순수함을 지켜줄 예쁜 책!







저는 이 책을 당연히 강추드려요^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