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빛을 그린 사임당
고영리 지음, 허이삭 그림 / 꿈꾸는별 / 2016년 11월
평점 :
품절


신사임당하면 생각나는것이 몇가지 있는데요. 삼남매맘은 젤 먼저 떠오르는건 현모양처!! 어린시절 삼남매맘의 장래희망이시도 ㅍㅎㅎ

그리고, 점점 자라며 율곡이이를 훌륭하게 길러낸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어머니!!로 기억되기두 했구요.

시대적으로 여성으로써 글과 그림등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예능인!!으로도 생각되었어요.

마지막 으론 사드 문제로 내년으로 연기된 신사임당드라마의 주인공인 이영애씨가 생각나기도 한답니다.

마지막이라 했지만 한가지 빼먹을뻔 했네요. 돈 좋아하는 아줌마가 오만원짜리에 떡하니 계신 신사임당을 빼먹을뻔 하다니!!
대략, 이정도로 밖에 설명이 안되네요.ㅋㅋ 아이들 핑계로 함께 책 읽으며 신사임당에 대해 알아봐야 겠어요!! 꿈의 빛을 그린 신사임당은 제목으로만 봐서는 뭔가 사임당의 예술적인 부분을 다룬 이야기인가?? 하실수도 있어요.근데, 제가 잠깐 읽어 보니 꼭 그렇진 않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