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min 무민과 달빛 모험 무민의 모험 2
토베 얀손 원작, 공민희 옮김 / 예림아이 / 2016년 9월
평점 :
절판


MOOMIN 모험 시리즈무민과 달빛모험


정말 오래된 캐릭터!! 무민~
우리 나라의 둘리 같은 캐릭터라고 할수 있겠다.(둘리가 한참 어리긴 하지만 ㅋㅋ) 내가 태어 나기도 전에 있었던 무민캐릭터....무민의 4권의 모험 시리즈중 재2권 무민의 달빛 모험을 아이와 읽어 보았다. 토베 얀손의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그림책이다.
오래된 캐릭터라 나만 익숙하고 반가운줄 알았는데 우리 아이들도 알고 있었다.어떻게 알았지??

읽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림책!!무민의 모험 시리즈~
우리도 무민과 함께 달빛 모험을 떠나 보아요^^

무민의 인기를 실감한 일이 몇일전 있었어요. 무민케이크!!
정말 70년이란 세월이 무색할 정도로 대박인기인 무민!!
나머지 3권도 구입해서 읽어줘야 겠어요!! 나중에 나의 손자들도 무민책 읽고 좋아 하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