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영의 키즈 싱 차이니즈 1 박현영의 키즈 싱 차이니즈 1
박현영.조현진 지음, Sun Zhe Ying 외 옮김 / 수퍼맘북스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 나이 공개 하고 싶지 않지만 어린(?) 소실적에 이분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팝송 여러곡 배웠답니다 ㅋㅋ
고딩시절 이렇게 팝송으로 영어 공부하는게 붐이었어서 학교 영어 선생님께서도 한달에 한곡씩 팝송을 정해서 함께 공부 했었던게 기억 나네요

그리고...그렇게 팝송!! 노래를 이용해서 배우니 훨씬 효과가 좋았던거 깉아요. 아직도 예스터데이 같은 노래는(워낙 유명하기두 했지만) 잊지않고 첨부터 끝까지 부를수 있답니다 ㅋㅋ
세월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이번엔 중국어를 노래를 이용해서 배울수 있게 되었네요


처음엔 이상하고 생소한 발음에 서로 하면서도 웃고 웃느라 음정 박자 다 놓쳤지만 여러번 반복하면서 점점 완벽해지는 ㅋㅋ
한 열반 부르면 얼추 비슷하게 부를듯!!

산토끼= 샤오 예 투
너 어디 가니??= 니 야오 취 나리

이건 확실히 배우겠다 ㅋㅋ 더 흥미 있어하니 다음 동요로 넘어가 볼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