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클레버 - 10대 꿈잡이 안내서
김나예.오시윤.정사랑.황채민.남상욱 지음 / 포르체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이벤트 당첨!! 도서 무료 제공 받아 쓰여진 진솔한 후기입니다.


안녕 , 클레버
10대 꿈잡이 안내서
<김나예, 남상욱, 오시윤, 정사랑, 황채민>

비타민 으로 잘 알려진 키즈돌!!
아주 귀엽고 어리다고만 생각했는데 벌써 초등학교 고학년에서 중학생들이 되었다.
우리딸도 비타민을 너무 좋아해서 노래, 춤 도 엄청 따라 했고...유투브 영상들을 정말 많이 봤던것 같다.
어른들이 볼때는 어린 나이에 참 돈 버느라 힘들겠다.
저렇게 어린데 ...나뿐 시선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지만
자신들의 꿈을 향해 누구 보다도 먼저 시작한
아이들이다.
물론, 부모님의 뒷받침이 아직은 필요한 미성년들이지만
어른이 되기까지 기다리지 못하고 자신의
길을 찾아나서는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다섯 아이의 다섯 빛깔 꿈이야기 함께 들어 볼까요??
10대들 처럼 싸인도 참 귀엽고 상콤 하네요^^
이 싸인을 보더니 자기도 만들어 보겠다고 노트에 여러 방법으로 싸인 연습을 하는 딸!!
한글로도 써보고 영어로도 써보고 ㅎㅎ 내일부터 말고 오늘부터!!

조금 느려도 괜찮아요!!
하고 싶은게 너무 많아요!!
나는 할수 있어요!!
있는 그대로의 내가 좋아요!!
제목들에서 벌써 느껴지는 ...어린 10대들도 어른들과 별다를게 없다.
자신이 좋아하고 하고싶은 일을 향해서는 쉬지않고 열정을 쏟는다는^^
어쩌면 어른들보다 더 열심히 인것 같네요.
우린 하기전에 너무 생각이 많잖아요.
실패하면 어쩌지?? 이게 똑바로 가는게 맞나?? 아이들의 끼를 빨리 알아차리는 것도 참 중요 한것 같다. 또, 아이들이 하고자 하는것을 뒷받침 
해줄 수 있는 부모가 되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꼭 아이돌이나 연예인을 꿈꾸는 10대들이 아니더라도 자신의 꿈을 찾기의해 노력하는 모습은 
정말 높이 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