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페인팅북 : 공룡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키즈프렌즈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줌 심해지는 코로나와 아이들 방학으로 집에 진짜 집콕!! 해야 하는 시간이 길어졌죠.
그래서 아이들은 더욱 힘들어하고 그런 아이들 때문에 또 힘든 엄마들 ㅠㅠ
저도 일주일 전부터 돌아온 돌밥을 하느라 ㅠㅠ
매 끼니 때마다 뭘 먹나?? 간식은 뭘 주나?? 엄청 고민 이었답니다. 지금도 진행중이지만 ㅎㅎ
먹는건 어떻게든 먹는다 생각하고 사실 더 힘든건 놀아주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희집은 원격수업 빼고 나머지 시간은 미디어 사용을 금하고 있기에 사실 좀 더 신경을 써줘야 하는 부분입니다.
tv나 휴대폰을 던저주면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겠지만 그 긴 시간을 그것에 허비하는게 전 좀 아깝다고 생각하기에...ㅎㅎ
스스로 책도 읽고 부족한 부분 공부도 하고 하면 좋겠지만...그건 저 혼자만의 생각이구요.
아이들은 집중하고 놀거리가 필요합니다.
제가 지난 일년동안 여러 집콕놀이들을 해 보았지만 이처럼 조용하고 이처럼 한자리에 앉아 집중하는 놀이는 몇개 없었습니다.
또, 페인팅의 고정관념을 깨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로 파격적인 변화를 놀이입니다.
작년부터 인기 였죠. 우리집 아이들도 여러 테마를 구입해서 해보았어요. 명화도 있고 자동차 같은 탈것들 그중에서도 꼬맹이가 좋아하는 공룡으로 이번엔 해보았어요
완성된 작품은 입체감 있고 생동감까지 느껴지네요^^
정말 이런 스티커페인트북 여러권 있음 몇시간은 조용히 집중한답니다. 저도 그 덕에 이렇게 포스팅도 하고 커피도 한잔하고 책도 좀 읽고...은근 아이들은 있지만 자유부인이 된것 같은 느낌(?) 이랄까요.



카페 이벤트에 당첨되어 도서 무상지급 받아 읽고 쓰여진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