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축구를 만화로 배웠어요 : 기초 편 만화로 배웠어요
세이토샤 편집부 엮음, 문기업 옮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빨간색이 강렬한 우리나라의 붉은악마를 연상케하는 하지만...이 축구만화책은 일본책이네요.
그래 그런지...앞장이 젤 뒤에서 시작됩니다.(우리 아들은 적응이 안되는지 불편해 합니다 ㅠ)
그래도, 축구를 좋아하는 녀석은 한장 한장 넘기며 잘 읽었어요. 저도 한번 읽어 보았어요.
사실, 남자 아이들은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아도
기본적인 축구지식만 있으면 나가 뛰어 놀며
금방 몸에 익히죠^^
나는 축구를 만화로 배웠어요-축구 기초편
만화부분과 전문 축구 기술 부분으로 나눠져 있어서
재미있게 읽다가 축구 실력을 올릴수 있는 기본기들을 배울 수 있답니다.
특히, 정말 기초편이라 축구 용어도 모두 쉽게 풀이 해둬서 축구를 아예 모르는 사람들도 읽기가 가능해요.
(사실, 축구가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스포츠 지만 저는 월드컵때 우리나라 응원하는 맛으로 보지
평소엔 잘 모르니까 안보거든요 ㅎ)

지겹게 축구 기술만 나열한 책이 아니라 스토리가 있어 지루한것 없이 읽을수 있어요.

(아쉬운건 지금 당장 운동장에 축구공을 들고 나가고 싶어하는 아들을 충족 시켜주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ㅠㅠ)
선라이즈sc의 공격수...강백호!!
(스램덩크  생각나시는분 손~)
팀의 에이스 이지만 FC야시와의 경기에서 백호의
기본기 부족이 원인이 되어 지고 맙니다.
이런 백호에게 감독님은 미션을 줍니다. 이제 축구를 시작한 수한이에게 축구의 기초를 가르쳐 주며
다음 경기전까지 기본기를 다시 익히는것!!
(우리가 수한이가 되어 백호와 같이 축구의 기본기를 배워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