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하은 1
이소비 지음, 차차 그림, 라곰씨 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썸하은1 
불량천사 어썸과 엉뚱발랄 하은이가 뭉쳤다

유투브 스타 나하은!!
초딩 친구들 이라면 다들 알것 같아요.
우리 딸도 한참 유투브도 보고 춤도 따라하고 ㅎㅎ
아마 대부분의 아이들이 하은이를 보고 유투브동영상도 찍어보고 
요줌 아이들 유투버가 꿈인 아이들이 많은것 처럼 꿈을 키워가는 아이들이 많을것 같아요.
 어썸하은에 나오는 등장인물들 이예요.
이제보니 어썸+하은 이었네요.
 
하은이는 아이돌 스타를 꿈꾸는 엉뚱 발랄 춤쟁이 소녀. 데뷔를 꿈꾸며 대국민 오디션
<아이돌 스타드림>에 참여합니다.
어썸은...??
직업이 수호천사 ㅎㅎ
근데, 불량천사네요.  이런 불량천사가 우리 하은이의 소원을 들어 줄 수 있을까요??
 하은이 아이돌 드림...대국민 오디션에
참여하려나봐요.
근데...쾅!! 엄마의 발차기~ 와 함께
열린문!!  
엄마는 반대를 하시는군요. 
우승을 못하면 이제 더이상은 아이돌의
꿈은 접으라고 ㅠㅠ
그래도 포기할수 없는...
내가 엄마라도 아이가 연예인이 된다고 하면
반대 했을것 같긴 하지만 ㅎㅎ
 하은이의 서러움이 하늘에 수호천사 어썸에게
닿았나봐요. 하지만, 어썸은 불•량•천•사!!
답게 모르는척 하네요 .
자기 멋대로 행동하는 어썸에게도 무서운 존재가
있을까요?? 예, 있어요.
바로 대•천•사!!
미루고 미뤘던 일처리를 해야겠군요.
 이렇게 해서 하은과 어썸이 만나게 되는군요.
때 맞춰 날라온 하은의 오디션 합격을 하게 해달라는 소원!! 그거였어요^^
 자~ 소원계약서에 싸인만 하면 끝~!!
드디어 어썸하은 결성!!
이제 어떤 방법으로 하은이의 꿈을 이루어 
줄까요??
너무 기대되는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