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방귀 뀌니? - 어린이를 위한 동물 방귀 책 너도 시리즈
닉 카루소.다니 라바이오티 지음, 알렉스 G. 그리피스 그림, 이혜선 옮김 / 나무야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를 위란 동물 방귀 책
너도 방귀 뀌니?/ 나무야

아이들은 이상하게(?) 아니지 정상이죠 ㅎㅎ
방귀, 응가, 엉덩이....깨끗하지 못한 주제에 엄청 관심이 많고 무슨 말을 하다가도 그 글자만 나와도 까르르 하고 쓰러지며 좋아하는 모습을 많이 보게되요.
여기 우리 세 꼬맹이들이 엄청 좋아할 #방귀책 한권을 찾았네요^^
제목도 어린이를 위한 동물 방귀책 “너도 방귀 뀌니?” 입니다 ㅋㅋ
제목을 보고 저두 웃음이 나오네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을것을 생각하니 ㅎㅎ


“너도 방귀 뀌니?” 책은 제목처럼 #방귀... 내용으로 가득차 있어요 ㅋㅋ 그렇다고...책에서 고약한 냄새가 나는건 아니니 안심하시고 내용 살펴 보아요^^
 책속에 등장하는 동물들 말, 앵무새, 치타, 거미, 고래, 족제비,도마뱀,풀잠자리,염소,도롱뇽,바다사자,침팬지,유니콘,뱀,문어,여우원숭이,개,공룡,청어...그리고 우리 아이들!!
(누가 방귀를 뀌고 누가 방귀를 안 뀔까요?? 맞혀보세요)
아이들과 퀴즈처럼 어떤 동물이 방귀를 뀔지 맞춰가며 함께 읽었어요. 내용을 읽기 전에 누가 정답을 맞추는지에 열을 올리며 재미 있어 하더라구요. 
또, 방귀를 뀌는 동물들이 방귀로 인한 에피소드(?)를 상세히 읽고 배꼽 잡고 웃기도 했어요 ㅎㅎ

“치타가 자기 방귀 냄새를 앞질러 가려고 그렇게 뛰는지도 모른다“

이 글을 읽고는 서로를 가르키며 “너도 빨리 달려야 겠다”며 난리가 났어요 ㅎㅎ
“ 염소 2천마리를 싣고 가던 비행기가 비상 착륙을 한 일이 있었는데..무슨 일이냐?
비행기 안에서 방귀랑 트림을 해서 화재경보기가 울렸기 때문이야.”

염소는 풀을 주로 먹기 때문에 소화가 늦고 세균이 엄청 많이든 위장이 네 개나 있어서 엄청난 방귀쟁이라는 사실!! 또, 위로 트림은 방귀 보다 더 많이 한단다 ㅋㅋ 2천 마리면 경보기 울리겠구나 ㅎㅎ
지금까지 생각해보지 못한 아니 안 해본 문제들이다.
이제 동물들을 보며 방귀 뀌나 안뀌나 유심히들 볼것 같다 ㅋㅋ

마지막 장면에 나오는 아이들!! 너희도 방귀 뀌지?? 했더니 막내 꼬맹이 절대 아니란다 ㅋㅋ
아침에 일어나면 젤 먼저하는게 방귀 뀌는 일이란건 안비밀!! 엄마가 다 폭로 했다^^
아이들에게 맨날 더러운 이야기만 좋아한다고 놀렸는데 “너도 방귀 뀌니?” 제가 더 재미 있게 읽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