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나라 친구들 세트 - 전11권 -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공룡 나라 친구들
프랜 브로매지 외 지음, 크리스 제번스 외 그림, 이계순 옮김 / 풀빛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참견하기 좋아하는 브라키오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바비는 남의 일에 관심이 많아요.

그래서 항상 긴목을 쭈~욱~ 늘여 시시콜콜 참견을 하지요. 그러다가 나뭇가지에 머리가 꽉 끼여서 옴짝달싹 못 하게 되었어요 ㅠㅠ 다행이 친구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빠져 나왔지만 지나치면 위험할수 있다는걸 알려주는 공룡책이네요!!



아이들은 모두 호기심 천국 이지만...ㅎㅎ

물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아이들이라 어른들이 조심해야 하지만...가끔 잊을때가 있죠 ㅠ

한번은 아주 아찔한 일이 벌어졌어요 ㅠㅠ

불판에 고기를 굽느데...불판이 얼마나 뜨거운지 알고 싶었는지 ㅠㅠ 아니면 자기 손도 고기처럼 구워지는지 궁금했는지 ㅠㅠ 으~ 윽!! 아주 아찔 ㅠㅠ 지금 생각해도 아찔 ㅠㅠ

7.친구가 보고 싶은 스테고사우루스

새 동굴로 이사를 간 소니는 옛친구들이 보고 싶어 무척 슬펐어요. 아빠는 소니가 기운 나게 할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요??





요줌은 다른 이유 지만 코로나19 때문에 아이들도 무척 친구들이 그립답니다 ㅠㅠ

친구의 생일선물을 사두고도 주지도 못하고 ㅠㅠ

학교운동장에서 맘껏 뛰어 놀고싶다고 ㅠㅠ

이런 신종질병 으로 집 밖을 못나가고 있으니 더욱 그러한것 같다 우리 모두의 소망은 어소 코로나가 사라지던지..치료제가 나와서 하루 빨리 친구들을 만나는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